아이허브 결재 시 통관에서 주문이 안 될 경우 !
sowonzzang
·2021. 8. 26. 23:46
평소처럼 아이허브를 이용하다 갑자기 오늘 결재하기 누르고 통관에서 화면이 넘어가질 않았다.
계속 한국 배송 정보를 입력하라는데 통관 번호도 맞는데 안 넘어가서 여권번호도 넣어보고 별 생쇼를 다해봤는데
문의하신 통관번호 기재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여 진행이 안 되는 경우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장바구니에서 예상 배송료 계산하기에 우편번호를 재입력하여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.
혹여 우편번호를 재입력하셔도 개인통관 고유부호 화면에서 진행이 안 되실 경우에는 내 계정 주소록 배송지 주소에서 등록되어 있는 기존 주소를 삭제하신 후 주문 단계에서 새로이 입력하여 주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그럼에도 오류로 인해 주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PC 이용 시 오류가 발생된 경우 브라우저를 활성화한 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실 경우보다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오니 시크릿 모드에서 다시 한 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혹, 휴대폰으로 하는 경우 iHerb 앱(APP)을 사용하신다면 업데이트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라는 안내를 받았다.
즉
1. 주문 시 배송정보를 새로 등록한다!
2. 브라우저 시크릿 모드로 하거나 핸드폰 앱 업데이트를 한다!
였는데 저는 1번으로 깔끔하게 해결이 돼서 오늘 주문도 완료했네요 ㅎㅎ
안되시는 분이 있다면 해당 문구 참고해서 해보세요
'기타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조드윅과 함께한 헤드윅 (0) | 2021.10.04 |
---|---|
일리,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구매는 큐텐에서~! (0) | 2021.09.13 |
나의 건강을 책임지는 비타민 !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! (0) | 2021.08.26 |
그램과 비교 후 삼성 이온 2 개발용 노트북으로 구매! (0) | 2021.08.24 |
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.9인치 (0) | 2021.08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