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허브 결재 시 통관에서 주문이 안 될 경우 !

sowonzzang

·

2021. 8. 26. 23:46

 

평소처럼 아이허브를 이용하다 갑자기 오늘 결재하기 누르고 통관에서 화면이 넘어가질 않았다.

계속 한국 배송 정보를 입력하라는데 통관 번호도 맞는데 안 넘어가서 여권번호도 넣어보고 별 생쇼를 다해봤는데

 

 

문의하신 통관번호 기재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여 진행이 안 되는 경우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장바구니에서 예상 배송료 계산하기에 우편번호를 재입력하여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.

 

혹여 우편번호를 재입력하셔도 개인통관 고유부호 화면에서 진행이 안 되실 경우에는 내 계정  주소록 배송지 주소에서 등록되어 있는 기존 주소를 삭제하신 후 주문 단계에서 새로이 입력하여 주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
 

그럼에도 오류로 인해 주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PC 이용 시 오류가 발생된 경우 브라우저를 활성화한 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실 경우보다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오니 시크릿 모드에서 다시 한 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 

혹, 휴대폰으로 하는 경우 iHerb 앱(APP)을 사용하신다면 업데이트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라는 안내를 받았다.

 

즉 

1. 주문 시 배송정보를 새로 등록한다!

2. 브라우저 시크릿 모드로 하거나 핸드폰 앱 업데이트를 한다!

였는데 저는 1번으로 깔끔하게 해결이 돼서 오늘 주문도 완료했네요 ㅎㅎ

 

안되시는 분이 있다면 해당 문구 참고해서 해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