록시는 민경아 그 자체 ! 시카고 뮤지컬

sowonzzang

·

2022. 1. 12. 21:26

최재림 빌리 플린을 남자 친구가 계속 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마침 고양에서 시카고 뮤지컬을 하길래 

좌석이나 한번 볼까~ 하고 들어갔더니 웬걸? 1층 그것도 맨 앞자리가 살아있는 거 아니겠어요!?

이거는 보라는 계시 ^.^ 당장 파워 구매 슥슥하고 잊힐 무렵..

 

드디어 대망의 시카고를 보고 왔다.

 

진짜 이 네 명의 조합 최곤데..? 최고인데..? 완전 장난 없었다.

윤공주도, 민경아도, 최재림도, 김영주 님도 모두가 너무 찰떡같았다!

그리고 민경아는 록시 그 자체였다..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왜 이렇게 귀여워요!?

 

 

그리고 뮤지컬을 보고 주차장을 가는데 엥? 최재림 님...?

님이 왜 거기서 나와요...? 대박 주차장에서 최재림 배우님을 보고 남자 친구가 사진 찍고 싶다고..ㅎ..

그렇게 남자 친구는 기뻐하며 최재림 배우님과 사진을 찍었다..

 

 

 

✨ 요즘 뮤지컬에 빠져서 유튜브를 많이 봤는데 시카고에서 마마가 어쩐지 목소리가 너무 익숙하고 

얼굴도 익숙해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요즘 계속 듣고 있던 진실 혹은 대담의 김영주 님이어서 너무 좋았다..

여러분도 함 들어보세요.. 진실 혹은 대담.. 진짜 좋아요..

 

https://youtu.be/YGzixnaHko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