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건강을 책임지는 비타민 !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!

sowonzzang

·

2021. 8. 26. 23:13

ㅎㅎ 매번 건강기능식품이나 유명한 제품은 직구를 하는 편인데요 

아이허브는 한국으로의 배송도 무료! 사이트도 한글 지원되고!

결재도 페이코, 카카오페이도 가능하며 무려 배대지도 필요 없는 한국, 한글주소로도 

배송이 가능하단 점!! 

 

국내서 사는 건강기능식품보다 30~40% 정도 저렴하고 

배송기간이 조금 길긴 하지만(일~이주) 그 대신 싸게 내 건강을 챙길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!

게다가 지금 추가 할인 코드까지 배포 중이니 구매를 망설이셨다면 절호의 찬스!ㅋㅋ

 

저는 개인적으로 위의 구매내역 중 오메가 3이 아주 만족해서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ㅎㅎ

원퍼데이는 투퍼 데이가 워낙 유명했는데 구매 당시 재고가 없었어서 원퍼데이로..ㅠㅠ..

 

그리고 맥주효모와 프로폴리스는 비추합니다..^^....

후기는 유명하지만..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..😂

 

 

📢 아이허브 저렴하게 구매하기!

여기에 추가로 OLIVERSSAM 올리브 선생님 추가 할인까지!

 

https://kr.iherb.com/tr/cb?v=2&pcodes=NOW04748qty3sid0SRE01183qty1sid0AZQ01161qty1sid0_IMI21016qty2 sid0& rcode=CYB7687 

 

iHerb.com - Vitamins, Supplements & Natural Health Products

30,000+ top-rated healthy products; with discount shipping, incredible values and customer rewards.

checkout3.iherb.com

 

여기서 끝!? 아니죠 ㅎㅎ

페이코 앱을 이용하시면 추가적으로 5천 원 더 할인이 가능합니다~!

또한 위의 할인 코드는 이달의 할인 코드로 기간이 만료되면

 

페이코 전용 20% 할인 쿠폰 : NEWIHERB20을 입력하시면 됩니다!

쿠폰을 적용하고 결재 시 페이코로 5천 원 추가 할인까지!